내가 가진 곡들 중에서 같은 제목을 가진 곡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아는 형이 DB검색을 위한 음원자료를 부탁한게 있어서 저도 들여다보게 되었네요.
내가 가진 곡들 중에서 같은 제목을 가진 곡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생각보다 너무나 많았습니다 ^^;;
같은 제목을 가진 곡이 2곡 이상인 경우가 무려 1856가지.
같은 제목을 가진 곡이 5곡 이상인 경우가 94가지 더군요.
(점 하나, 토씨 하나도 다르지 않은 엄격한 기준 입니다. 물론 부제도 허용하지 않죠)

이런 자료놀이를 하다가 포스팅을 하게된 이유는
도대체 어떤 곡들이 이렇게 겹치는거야?? 라고 궁금증이 생기지 않으십니까? ㅋㅋ
가장 많이 겹치는 곡 제목을 100위까지 정리해 봤습니다.


영예의(?) 1위는 바로 'Intro' 입니다 ㅋㅋ 무려 같은 곡이 22곡이 있군요 :)
양쪽으로 대칭을 이루며 51위인 'Outro'도 인상적이로군요.

9위인 'Hidden Track', 61위 'Untitled'도 재미있는 순위 입니다.
87위 '32 Variations in C minor: Vari'는 클래식 앨범의 무자비한 트랙나누기의 폐단(?)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ㅎ
그리고 저에게는 역시나 Jazz 앨범이 많다는 사실이 여실히 드러나기도 합니다. ^^;;

아는 곡 제목들이 얼마나 있으신가요?
한번 찬찬히 살펴보세요 :)

이곳은 일상과 추억이 공존하는 음악공간, 
글루미카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