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 결혼하다.

드디어 5월 5일 홍양이 결혼했다.
지금쯤은 말로만 듣던 몰디브에 있겠구먼 ㅎ

잘 살그라잉~

결혼식장에서 몇장 찍었는데
잘나온 사진이 거의 없다 ㅠ_ㅠ
이제 거의 울렁증 수준이다 이건;;

사진 수련모드로 돌입해야겠다는 ㅡ_ㅡ;;; 여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가가는 남정네의 뒷모습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집가는 여인네의 옆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객 구경모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의 꽃장식이 맘에 들어서 배경으로 멀리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객으로 참석한 곽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이런 아해들이 아닌데 분위기있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혼식 끝나고 여동기들끼리 한장



홍양 결혼식 이후 동기들끼리 우루루~

MOU 라는 카페로 가서 동기들끼리니 할수있는 수다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풍스러웠던 내부 인테리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우리들 모습 자연스럽지 않아. 형제집으로 ㄱㄱ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빙수를 먹는 이부장님. 빙수먹고 얼큰하게 취하는 모드 ㅎ 맛은 꽤 괜찮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참...아무리봐도 어색한 우리 모습들 ㅎㅎ


11시 결혼식이 끝나고 4시경까지 이렇게 버티다가
밝은 낯에 헤어지는 것이 어색하여 방황했으나 결국 바이바이~


안암동으로 이동한 인간들은 저녁도 안먹고
11시까지 당구를 ㅡ_ㅡ;;;
예전에는 밤새면서도 잘쳤는데 이제는 삭신이 ㅠ_ㅠ

그리고 원철, 혜선 미안;;;;

중간에 한잔 걸칠 기대로 왔다가 구경만하고
그 자리 온 죄로 선배 집까지 수송해준 승훈이도
미안, 그리고 땡큐 ㅎ


길고 길었던 동기 결혼식 행사는 이렇게 마무리.











자....이제 다음은 누구려나? ㅋㅋ



'dreamer05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싸이월드로 놀러갔다.  (0) 2007.05.19
오늘 받은 황당한 문자  (4) 2007.05.09
아....피곤해  (0) 2007.05.05
아...무기력해 무기력해  (1) 2007.04.25
오랜만에 방문한 국회  (0) 2007.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