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omy Cafe 정모 후기


글루미 카페 정모가 열렸습니다!!!

3월 1일 3.1절 토요일 오후 6시부터였죠.
장소는 8층에 위치한 아담한 Bar METRO~
창가 풍경이 참 멋진 곳이죠 ^^

전날 소주를 잔뜩 먹고 뻗어버리는 바람에 ㅠ_ㅠ
나름 구상했던 이벤트 준비에 실패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주인장인 제가 조금 지각하는 사태까지 ㅠ_ㅠ
그리고 어제 술자리에서 어디서인지 기억도 안나는 상황에서;;; 안경테까지 부러져
안경을 새로 맞춰야 하는 상황까지 왔죠.
중간에 장소섭외를 해주신 해인씨께서 오히려 안절부절 못하는 시추에이션이 흑...

미리 자리를 잡고계셨던 해인씨,
지각한 저와 입구에서 마주친 미타카 호진이형,
맨 처음에 도착해 계셨던 그런게아녀님,
그리고 대구에서 올라오셔서 길을 헤매셨던 ㅠ_ㅠ 식감님,
안경점을 찾아 떠나는 상황에서 마주친 별난천사님 ^^;;
6시 즈음해서 모인 분들은 이분들이셨어요.

그리고 안경을 맞추고 돌아오는 사이에 오신 소년_마룬님.
연락했더니 바로 찾아와준 쥴리아형~
이렇게 해서 조금은 어색한 ^^;; 첫 만남이 시작됐습니다.

서로 통성명과 인사, 닉네임과 실물 매치를 위한 자리가 지난 후 ^^;;
서먹한 자리를 깨준건 별난천사님이 사오신 달콤한 케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별난천사님이 사오신 아기자기한 티라미슈(맞나요^^;) 케익입니다. 초를 꽂는 호진이형의 손이 보이는군요.

초에 불을 붙이고 다 함께 훅~ 그리고 박수 짝짝짝~
다들 달콤한 케익 한조각과 함께 이야기 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관심을 보이는 별난천사님 케익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으기 최양락의 포스(사진으로 보니 더 느낌이 와요~ 하핫~)를 지니신 식감님과 절대동안(다들 나이를 듣고 깜짝!!)그런게아녀님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얼굴을 가리고 계시는 분은 소년_마룬님 ㅎ


조촐한 자리에 어울리는 조촐한 시식들이 있었고
테이블에는 하이네킨 병맥주가 쌓여갔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수요일 코너지기 재주양도 도착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주음용의 달인으로 평균보다 세배의 속도로 음주하신 ^^;;식감님과 마룬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같은 98학번이라 죽이 잘 맞았던가요? ㅎ 쥴리아형과 호진이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난 글루미카페 주인장 ^^;;

중간에 단체사진도 찰칵~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익후 식감님과 마룬님이 홀연히;;; 그래서 다시한번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분이 다시 홀연히 ㅠ_ㅠ 그래도 분위기 좋죠 ^^ 하핫~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송에서만큼이나 절 호되게 ㅎㅎ 다뤄주셨던 별난천사님과 해인씨가 매우 다정하게 계시더라구요. 허허..이거 조금 겁나네요 ㅋㅋ


그리고 추억에 남을만한 이번 정모의 하일라이트?!!
해인씨의 바이올린 연주도 있었습니다!! ^^

여기서는 특별히 동영상으로 녹화!! ㅎ
화질은 안좋아요 ㅠ_ㅠ



클래식 곡을 요청했지만 재미 없다면서 대중가요 신청을 역요청하시는 해인씨 ^^;; ㅎ



이문세 - 옛사랑 ㅠ_ㅠ


김현식 - 내사랑 내곁에 ㅠ_ㅠ

다들 기억에 남으셨을 거에요 흑...
그리고 그 사이에 신림동에 계셨던 나^^님도 등장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간은 그렇게 흘러흘러 가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모도 그렇게 막을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막을 정말 내린건 아니죠;; ㅋㅋ
1차 1차~ ㅎㅎ

다음은 신촌 가이더 마룬님의 뒤를 따라 호프집을 찾아 들어갔고
2차에서 계속 술자리가 이어졌죠.
중간에 미국에 계신 꿈을날다님의 전화도 받았어요.
정모가 잘되고 있는지 쥴리아형님을 통해 염탐을 ㅋㅋ

술자리가 파하고 대구에서 올라오신 식감님과 함께 저는 집으로 왔고
방송도 함께 ㅎㅎ

식감님과 함께 한 방송을 들어보아요 ㅎ
[Gloomy Cafe/특집방송] - Gloomy Cafe 196회 (2008년 3월 1일) 글루미 카페 정모, 그리고 식감님과 함께

평소보다 페이스를 높이시다 굉장한 피곤함을 느끼신 식감님과
전날 무리하는 바람에 역시 피곤했던 저는
오늘 오후 2시까지 뻗어있다가 설렁탕 한그릇으로 배를 채운 후
그렇게 아쉬운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아아...나름 스펙타클하고 신기하고 묘한 기분 ^^

우리 글루미카페 식구분들은 역시 한결같이 마음 따뜻하고 정이 듬뿍 있으신 분들이었어요.
다들 너무 반가웠습니다.

부족한 주인장이 빈약하게 준비한 모임이었는데
다들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 모임때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또 함께해요 ^^

글루미카페 제1회 정모 후기를 이렇게 마치겠습니다!!!

다들 이따 밤에 또 만나요 ^^


[+] 제가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사진 찍으셨던 분들~ 아프리카 방송국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하핫~ ^^

'Gloomy Cafe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루살이...  (0) 2008.07.08
Gloomy Cafe 200회 특집 이벤트~  (1) 2008.03.12
Blue Gloomy Christmas (24일 11시부터~ ???)  (0) 2007.12.24
Gloomy Cafe 다운로드 방법  (1) 2007.11.09
Gloomy Cafe를 지상파 DMB로!!!  (0) 2007.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