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ar Wars : The Force Unleashed 2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물론 기존 영화 스토리와는 다른 번외의 이야기이지만 다쓰베이더도 메인으로 출연하고 스토리 자체가 정말 재미있죠. 로망 중 하나인 광선검 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웅웅 거리는 광선검과 함께 우주여행을 다니다 보면 시간이 금새 갑니다.


이야기는 주인공인 스타킬러가 과연 복제된 제다이인가 라는 의문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다쓰베이더는 생포한 연합군 제다이를 통해 클론 제다이를 양산하기로 마음을 먹는데, 클론으로 만들어졌다는 주인공은 주노라는 여성에 대한 사랑의 추억을 느끼면서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게 되죠. 결국 그녀를 만나기 위해 다쓰베이더를 배신하고 정체성을 찾아 떠납니다. 아~ 그리고 요다 선생님도 등장하시죠 :)


스타워즈 원조 팬이라면 제다이 복제라는 설정에 대해 거부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스토리 감수를 루카스가 직접 했다고 하니 뭐...그냥 넘어가도록 하죠 ^^;; 이야기가 재미있고 게임이 재미있으면 그만이라는게 제 주관이기는 합니다만 ㅎ


플레이시간은 딱 적당합니다. 총 5시간 정도 걸린거 같군요. 조작도 쉽고 난이도도 미디엄으로 해도 무난하니까요. 사양은 조금 탈거 같습니다. 지포스 GT240인데 후반부에 살짝 프레임 압박이 있네요. 

주인공은 배우 샘 윗워를 따서 만들었습니다. 영화 미스트, 배틀스타갈락티카, 덱스터 등에 출연한 배우죠 :)


즐겁게한 게임은 이렇게 기록으로 남기는게 즐겁죠 :) 스타워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해보시길. 개인적으로 영화 스타워즈 1~3편 보다 재미있게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