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에서 동일한 볼륨으로 음악 듣기

시간이 남으니 제가 이런 포스팅도 하는군요 ㅋㅋ
(컴퓨터가 바빠서 딩가딩가 중입니다. 준비할거 많은데 흑흑...)

컴퓨터가 바쁜 이유는 바로 아래 작업 때문 입니다.

오디오 볼륨 결정 중이라는군요 ㅎ


mp3 등 디지털 음원으로 음악을 감상할때면 곤혹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불규칙한 볼륨!! 이죠.

한번쯤은 음악 듣다가 깜짝 놀라면서 볼륨을 내리거나
너무 답답해서 볼륨을 올린 기억들...다들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보통 뮤직 플레이어 안에는
볼륨을 일괄적으로 동일하게 조정하는 기능들이 있는데요.

아이튠즈에서는 여기에 있답니다.

편집 -> 기본설정

클릭하면 위 장면이 나오죠.


빨간 동그라미 부분을 체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그리고 참고로 위쪽에는 크로스페이드 기능도 보이는군요.
음악이 딱딱 끊겨서 싫으신 분들은 적당히 구간을 조정해서 설정해 주시면 되겠네요 ^^

다들 알고 계신 것들이었다구요?
그렇다면야 뭐 전...후다닥~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