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y Gloomy Christmas Party 2011 : Lost X-mas Eve 참가 신청서

온라인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그동안 신청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파티에 참가하고 싶은데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지 못한 분들은
현장으로 바로 오셔서 현금으로 납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드디어 잠시 후 파티로군요! 이따가 만나요 ^^
 


Club Jess


홍대 중심가 4층에 위치한 클럽 제스.

넉넉하고 아늑한 공간에 테라스도 겸비하고 있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밀집해 있는 공간이니
흡연자는 테라스를 이용하시는게 좋겠죠?
무대, 홍대 전경을 모두 감상하며 즐기는 파티도 좋겠군요.

찾아오는 길은 아래 다음지도와 약도를 확인해 주세요.

>> 다음지도 위치 확인하기


Parking   주차 가능합니다. 건물뒤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시간 무료,  이후 시간당 2천원)
                  하지만 음주가무가 동반되지 않겠습니까?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을 권장합니다.


Alcohol   Free Drink 외 주류를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병맥주, 생맥주 500cc, 소주 모두 일괄 2,500원 입니다.
                  보드카, 데낄라, 위스키, 칵테일 등의 주류는 요청이 쇄도할 경우 별도로 저렴하게 준비하겠습니다.

                  ※ 각종 이벤트, 추첨, 게임에서 경품으로 좋은 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참고해 주세요
                  ※ 주류 및 음식물은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


Question 
  솔로만 참여하는 파티인가요? 아니면 커플만? NO솔로에겐 포근한 숙면을, 커플에겐 24일 피곤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혼자 가기 쑥쓰러워요. 그냥 안갈래요. NO우리 글루미카페 식구들이 얼마나 따뜻한 사람들인데...흑...
  음식이 부족하지 않을까요?  NO안주 무한제공! (술은 빼고) 우리...같이...나초먹고 배터져 죽어볼까요?
  이번 파티 정말 밤새 하는거에요?  YES졸리다구요? 뒤쪽 소파에서 자세요. 놀고 싶어요? 같이 아침까지!

  ※ 이 외 궁금한 부분은 [신청곡/사연/방명록]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성심성의껏 답해 드립니다 ^_^


▶ 저녁 8시30분 부터 입장이 가능 합니다.
▶ 파티 진행 중 영상촬영과 실황 오디오 녹음이 있을 예정 입니다. 당황하거나 기피하지 마세요 ^^
▶ 과도한 음주, 과도한 스킨십 등은 권장 드리오나 일정 선은 있겠죠? 그래도 집에 갈땐 사람으로 가자구요.
▶ 파티에서 서로를 챙기고 행사를 진행하는 분들, 직원 아닙니다. 다 함께 더불어 준비하는 분들이니 서로 존중 합시다.
▶ 파티에 참석하면서 1~3부 행사 중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는 정말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분들, 연락 주세요.
    dreamer3805@gmail.com 이 외에도 궁금하신 부분이나 문의사항도 받습니다.
▶ 원활한 파티 진행을 위해 사전입금 형태로 진행 됩니다. | 입금계좌 : 국민은행 730602-04-150640 (윤영호)
▶ 여의치 않아 사전입금을 못한다 해도 현장에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입장 우선순위에서 밀릴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해요!!


필수항목만 작성하는 것도 그렇게 힘이 든단 말입니까 ㅠ 흐윽...
그래서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선착순 100명 Free Drink 추가 지급!!

신청서 작성 후 입금하신 선착순 100명에게
입장시 Free Drink 한병을 추가로 드립니다.

(기존 작성하신 분들도 포함 됩니다)

뱅주(Vinju) 외 추가 지급되는 것은 Three Oak Cider!
웰빙족을 위한 저알콜(5%) 과일 음료 입니다.
마음을 정한 분들은 서둘러 신청서 작성/입금 하시고 Three Oak Cider도 맛보세요 :)


쓰리 오크 사이다(Three Oak Cider)는?

쓰리 오크 사이다 컴퍼니는 호주의 남부 지역 프리미엄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맥라렌 베일(Mclaren Vale)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직접 모든 과일들을 재배하며 이를 손수확하여 프리미엄 와인의 양조방식과 동일한 방법으로 사이다를 만들고 있죠. 호주 최고 품질의 사이다 회사로 손꼽히는 이곳의 대표 음료는 사과로 만든 애플 사이다 입니다. 과즙 그대로를 담아 발효시켜 전혀 달지 않은 애플 오리지널과 살짝 단맛을 남겨 저알콜 음료로 가볍게 즐기는 애플 스위트 2종의 애플 사이더를 생산하고 있으며 그밖에 배를 이용한 페어 오리지널 사이더가 추가로 수입, 판매 예정 입니다. 쓰리 오크 애플 & 페어 사이다는 상큼하고 신선한 저알콜 사과 음료로 맥주 또는 와인 대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야외 캠핑 혹은 클럽 파티, 홈파티에서 무거운 알코올 음료 대용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죠.

알콜도수 5% | 용량 330ml | 
제조사 : VOK Beverage | 원산지 : Mac Lauren, South Australia